금요일 주문하고 토요일 받았는데 물품 하나가 누락됐네요.
가타부타 말도 없이 제품 하나 누락하셔서 주말 내내 맘쓰이게 하시더니 월요일 고객센터는 10번 전화해서 겨우 연락됐는데 노란 제품 품절이라서 발송안한 것 같다고...애초에 그러면 일시품절로 구매 불가하도록 하셨어야 하는데 안하시고.. 제품미발송 했으면 사유라도 문자든 전화든 주셨어야지 전화하니까 그제서야 그렇게 말씀을 하시면 어쩌죠?
그리고 수요일에 꼭 필요해서 화요일까지 받아야한다고 노란 제품없어도 되니 다른 제품으로라도 꼭 보내달라고 말씀드려서 오케이하시면서 송장번호도 보내준다고 하시더니 결국 송장번호도 없고 제품도 안왔네요. 그리고 고객센터는 코로나로 잠정폐쇄...어떻게 이런 식으로 업무를 진행하시죠? 제품 아무리 좋아도 여기선 절대 구매하지 않겠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